제품소개
Nozzle Diffuser DN
Jet Nozzle Diffuser Type DUK
Nozzle Diffuser PK
Drum Louver Nozzle Diffuser DLN

Drum Louver Nozzle Diffuser DLN

Drum Louver Nozzle Diffuser의 취출구는 천정 또는 측벽에 노출되어 JET기류를 형성하여 확산되도록 설계되었으며, 취출구가 천정이나 노출 Duct의 하단부에 설치하면 냉난방 시 수직 SPOT 분사에도 이상적입니다. 또한 도달거리를 멀리하고자 할 때에는 Blade를 0˚ 각도로 하며 짧은 도달거리를 요구하고자 할 때에는 BLADE를 15˚, 30˚경사로 조절하여 취출할 수 있습니다. Drum Louver Nozzle Diffuser는 60˚Blade도 60˚기류 방향에 따라 조절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Drum Louver Nozzle Diffuser를 취부조절 사용할 때에는 작업자와 기계 및 생산된 제품을 위하여 기류를 정확하게 제어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 재질 및 마감
- Frame : Aluminum A1005를 절곡 성형하여 제작 (Anodic, Painting)
- Drum : Aluminum A1005를 절곡 성형하여 제작(Anodic, Painting)
- Blade : Aluminum A1005를 절곡 성형하여 제작(Anodic, Painting)
- Damper : Aluminum 압출형재로 제작 (Black Painting)

● 제작사양
조절 가능한 원통형 DRUM은 32mm Frame의 End Cap에 고정되며 공기의 노출을 극소화하기 위하여 Frame 전면에 취부용 4Ø-Screw Hole 과 Frame 후면에 Rubber Gasket를 부착하고 Frame과 Drum 사이에는 Felt Seal을 삽입하여 제작하며 Performance Data와 같이 200CMH에서 12,500MH 범위의 용량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제작됩니다.
첨부 : b4 drum louver.pdf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