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
T-Line Diffuser
Brezze Line Diffuser
Calm Line Diffuser

T-Line Diffuser

공기 취출구, 겸용 천정 시공 System입니다.
- 공기분배에 있어서 T-Line은 어느 것 보다도 고성능인 한편 광범위한 공기 취출을 실현하게 되며 모든 설계 사양을 만족하게 할 수 있습니다. 본 System의 신생 취출 공기는 내장하고 있는 풍량조절용 Damper를 겸비한 특수 Vane에 의해 180˚ 방향조정이 가능한 취출 공기를 얻을 수가 있으며, 또 시공 후 공기 분배에 변경이 생겨도 용이하게 취출부분의 위치를 바꿀 수 도 있습니다.
- 본 System의 신생 취출 공기는 내장하고 있는 풍량조절용 Damper를 겸비한 특수 Vane에 의해 180˚ 방향조정이 가능한 취출 공기를 얻을 수가 있으며, 또 시공 후 공기 분배에 변경이 생겨도 용이하게 취출부분의 위치를 바꿀 수 도 있습니다.
- T-Line의 부착은 빌딩의 구조재로 부터 직접 달아 내리며 Main T에 Diffuser 또는 Duct를 연결만 하면 그 부분은 Diffuser가 됩니다. 이러한 공기 취출구 겸용 천정 시공System은 신개발품이며 건축설비 설계자, 공사자,건축주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System입니다.
- Diffuser와 끼워 넣은 Duct부 T-Line은 우수한 공기흡출과 풍향 및 풍량조절 Vane을 갖추고 있으며 Vane은 Diffuser의 전면으로부터 용이하게 조정할 수가 있으며, 천정면에 대해 180˚의 취출공기 방향의 조정과 취출풍량도 자유로이 조정됩니다. 그러므로 취출공기 방향과 풍량은 시공 후에도 자유로이 조정할 수 있어서 System의 Balance를 용이하게 잡을 수가 있습니다.
첨부 : c1 t line.pdf

본문